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구미옥계교회에서 전임여전도사님과 교육전도사님을 모십니다.

0
0
본 사이트의 주된 운영 목적은 교회에서 이루어지는 청빙(담임목사청빙, 사역자청빙, 교역자청빙, 목회자청빙, 후임자청빙, 전도사청빙, 부교역자 청빙)과 기독교구인구직 검색 등을 좀 더 수월하게 하도록 하기 위함이며 취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늘날 국내 개신교 교회 수는 약 5~6만 개에 달하고 있습니다. 한 교회에서 시무하는 담임목사, 혹은 사역자, 교역자 수가 평균 3명 정도라고 가정할 때, 전국 교회에서 사역하는 성직자는 대략 170,000명 이상 입니다. 이러한 가정은 상당 수의 개척 교회, 혹은 시골 교회들이 담임목사 혼자서 목회를 감당하고 있는 실정이고, 일부 중,대형교회의 경우 한 교회 내에서 사역하는 교역자 수가 20~50명 이상 인 것을 감안하면 다소 무리가 있을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볼 때, 전혀 불가능한 추정은 아니라고 봅니다.
약17만명 이상의 교역자들이 매년 혹은 2,3년 마다 사역지를 새로 구하거나, 옮기는 상황에서, 교회는 담임목사, 또는 목회자, 전도사, 후임자, 부교역자 등의 청빙을 위해, 사역자들은 섬길 교회를 찾기 위해 '청빙게시판'들을 전전 해야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본 사이트가 '청빙 광고 등록' 또는 '지원'을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국,내외 청빙 게시판'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음으로써 '청빙 교회'와 '사역지를 찾는 목회자 혹은 교역자' 사이에서 효과적으로 '중간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아무쪼록 담임목사, 혹은 교역자로 사역하실 모든 성직자 분들 및 청빙 교회들이 본 사이트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대합니다.
교육전도사 - 교육부서(희망 부서 표기요망)
교육전도사 - 파트사역
전임여전도사의 경우 사택지원
우리 구미옥계교회는 구미지역 복음화를 선도하는 교회로,
이번에 새롭게 청빙 되신 담임목사님을 모시고, 행복한 사역을 이어갈 동역자를 모시게 되었습니다.
주일학교 부서를 맡아 섬겨주실 교육전도사님을 모십니다. 신학교 재학생 혹은 졸업생 모두 가능합니다.
11월 17일까지 접수마감이며 적임자가 있을 경우 조기 마감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고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