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뉴욕] [NY] 뉴욕/뉴저지 소재 찬양대 지휘자 혹은 베이스 솔리스트로 섬기길 희망합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2월에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8월 말에 줄리어드 음대에서 전액장학금을 받고 성악 석사 과정에 입학하게 될 유학생입니다.

저는 3대째 믿음이 이어져 온 모태신앙인으로서, 이번 유학길도 어떻게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하나님의 은혜로 인도하심을 받고 8월 5일날 뉴욕 맨해튼에 입국할 예정입니다.



현재 저는 서울 소재 통합 측 장로교회에서 베이스 솔리스트로 섬기고 있고, 그 이외에 학교나 외부 공연에서 간간히 지휘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 유학길 오를때에도 담임목사님, 부목사님들, 교회 모든 성도님들께서 저의 유학길을 보내기 싫으실 정도로 저에 대한 애정과 기도와 격려로 응원해주셔서 다시는 이런 교회를 만날 수 있을까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앞으로 미국에서 만나뵙게 될 교회에서도 좋은 인연으로 교회 찬양대 지휘자 혹은 베이스 솔리스트로서 오랫동안 믿음의 청지기로 섬길 수 있길 희망합니다.


교회 위치는 뉴욕 맨해튼, 뉴저지, 퀸스, 애스토리아 등 교통만 괜찮다면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저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부담갖지 마시고

dslee9410@gmail.com 이나 카카오톡 ID: Daepi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모든일에 평안과 형통이 가득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1 0